2020 년 rolex 발렌타인 데이 시계

모조 시계

이 발렌타인 데이, 당신의 인생에서 특별한 누군가가 영원히 소중히 여기는 선물을주십시오. 꽃은 시들고 초콜릿은 먹을 것이지만, 진정한 고급 복제 시계는 평생 동안 지속되어 가치를 보존하고 다가올 세대의 가보가됩니다. 사랑하는 사람을위한 완벽한 선물을 고르도록 돕기 위해, 우리는 지속적인 사랑의 유대를 나타내는 고급 시계로 가득한 빠른 발렌타인 데이 쇼핑 가이드를 구성했습니다. 롤렉스 발렌타인 데이 컬렉션은 그녀를 위해 또는 자신을 위해 또는 자신을 위해 선물을 사고 싶은지 여부에 관계없이 이번 휴가철에 사랑하는 사람을 즐겁게 해줄 수있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IMG_2432 IMG_2435
롤렉스 Daytona 스테인리스 스틸 Ref. 116500LN은 바젤 월드 2016에서 처음 발표 된 이후 지속적으로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복제 시계 중 하나였습니다. 다년간 대기자 명단을 보유한 소매점에서 모든 위치에 제공됩니다.
스테인리스 스틸 rolex GMT-Master II ref. 검은 색과 파란색의 “Batman”베젤 인서트가 장착 된 126710BLNR은 2019 년 가장 인기있는 새 제품으로 여전히 전 세계 소매점에서 매진되었습니다. 차세대 Cal. 3285 무브먼트와 롤렉스의 상징적 인 주빌리 브레이슬릿을 장착 한 새로운 레퍼런스 126710BLNR은 팬들이 선호하는 블랙 / 블루 컬러 프로파일을 최신 세대의 GMT-Master II에 제공합니다. “Batman”GMT는 3 개의 시간대를 동시에 표시 할 수 있고 100 미터 깊이의 방수 기능을 갖춘 최고의 럭셔리 여행용 시계이며 롤렉스의 모든 수집가에게는 절대적으로 필수품입니다.
익스플로러는 롤렉스의 오리지널 스포츠 페이크 워치 컬렉션입니다. 214270은이 업계 클래식의 최신 버전을 나타냅니다. 롤렉스의 특허를받은 오이스터 스틸 (Oystersteel)로 제작 된 익스플로러 혜택의 최신 버전은 케이스 크기가 39mm 증가하고 완전히 재 설계된 팔찌와 버클입니다. 롤렉스 익스플로러는 하루 종일 표시 할 수 있으며 견고한 미니멀리즘을 구현하며, 시대를 초월한 다용도 스타일링은 공식 및 캐주얼 모두에 적합하므로 시계를 제 위치에서 보거나 점프하지 않고도 활동간에 쉽게 전환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