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구매 rolex Yacht-Master 롤렉스 투톤

가짜 롤렉스

Yacht-Master는 롤렉스의 독창적 인 고급 스포츠 복제 시계 라인으로, 고급 소재와 현대적인 스포츠 미학의 완벽한 조화를 이룹니다. 대부분의 rolex 스포츠 복제 시계와 달리 Yacht-Master는 다양한 크기를 제공하여 롤렉스 스포츠 시계를 좋아하지만보다 작고 관리하기 쉬운 손목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선택입니다. 레퍼런스 168623은 스테인리스 스틸과 18k 옐로우 골드로 제작 된 35mm 버전의 롤렉스 요트 요트 마스터입니다. 호화스럽고 스포티 한 요트 요트 마스터 ref. 168623은 작은 검은 색 드레스부터 운동복까지 모든 것을 착용 할 수 있으며 100 미터 방수 기능을 갖추고있어 벗을 필요가 없습니다.
18k 옐로우 골드로 제작되었으며 수집가들 사이에서 ‘레이디 프레지던트’로 알려진 179178 참조는 롤렉스의 가장 고전적인 Lady Datejust 표현입니다. 돋보이는 다목적 26mm 케이스 직경과 롤렉스의 상징적 인 프레지던트 팔찌 인 Datejust ref. 179178은 최고급 장인 정신과 시대를 초월한 아름다움을 구현하여 명료하게 고급스럽고 즉시 인식 할 수있는 상태의 상징입니다. 섬세한 구조와 우아한 외관에도 불구하고이 시계는 여전히 100m 방수 기능을 제공하므로 전천후 착용에 이상적입니다.
롤렉스 에어 킹은 원래 남성용 시계 였지만 34mm 크기의 케이스는 남녀 모두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Air-King은 스테인리스 스틸로만 제작 된 것이 가장 많지만이 참조 114234에는 18k 화이트 골드 플루트 베젤과 다이아몬드 다이얼이 장착되어있어이 클래식 한 가짜 롤렉스 디자인을 사치스럽게 장식합니다. 견고한 접이식 걸쇠가있는 솔리드 링크 오이스터 브레이슬릿이 장착 된이 rolex 에어 킹 ref. 114234는 프리미엄 소재 또는 세련된 스타일과 관련하여 아무것도 희생하지 않는 이상적인 일상 시계입니다.
다양한 케이스 크기, 재질, 다이얼, 베젤 및 브레이슬릿을 엄청나게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으며 사실상 그와 그녀의 페어링이 가능한 무한한 옵션이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에게 클래식 한 투톤 스테인리스 스틸과 옐로우 골드는 거의 롤렉스와 거의 비슷합니다. 케이스 크기가 31mm 인 기준 178273은 약간 더 큰 표준 레이디 데이트를 원하지만 여전히 풀 사이즈 36mm 남성 모델보다 더 작은 것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선택입니다. 두 제품 모두 사용자에게 100 미터 방수 및 시간 인증 운동을 제공하여 일상적인 착용 및 사용에 이상적인 고급 시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