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럭셔리 파텍 필립 5230 컴플리케이션 무브먼트 구매

Patek Philippe Calibre 240 HU는 Complication 5230에 동력을 공급하는 자동 와인딩 기계식 무브먼트입니다. 직경 27.5mm, 높이 3.88mm의 이 초박형 무브먼트는 239개의 개별 부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무브먼트에는 33개의 주얼과 8개의 브릿지가 있어 최적의 성능과 신뢰성을 보장합니다.
Calibre 240 HU의 주요 기능 중 하나는 각각 낮/밤 표시가 있는 24개 시간대의 시간을 동시에 추적하는 기능입니다. 이 시계는 22캐럿 골드 소재의 작은 오프 센터 로터로 구동되며 최소 48시간의 파워 리저브를 제공합니다. 출시 이후 Patek Philippe 5230 Complication은 수집가와 애호가 모두에게 인기 있는 시계가 되었습니다.
이 무브먼트는 또한 Patek Philippe의 특허받은 Gyromax® 밸런스 휠과 Spiromax® 헤어스프링을 특징으로 하여 정확한 시간 표시와 최적의 내충격성을 보장합니다. 무브먼트는 시간당 21,600회(3Hz)의 진동수로 진동하여 정확도를 더욱 높입니다.
Calibre 240 HU는 최고 수준의 장인 정신 기준에 따라 마감되었으며 뛰어난 품질과 성능을 보장하기 위해 Patek Philippe Seal이 찍혀 있습니다. 또한 이 무브먼트는 두 개의 특허를 받았습니다. 하나는 여러 시간대를 추적하는 혁신적인 메커니즘에 대한 것이고 다른 하나는 정확성과 정확성에 대한 것입니다.
레플리카 파텍 필립 시계 소유에 관심이 있지만 특정 모델의 높은 가격을 지불할 수 없거나 지불할 의사가 없는 시계 수집가에게 파텍 필립 5230 컴플리케이션은 좋은 기회입니다. 세계 시간 기능, 우아한 디자인, 완벽한 장인 정신을 갖춘 Complications 5230은 뛰어난 시계입니다. 다른 많은 Patek Philippe 모델과 비교할 때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회색 시장에서 시계를 구매할 때는 항상 주의를 기울여야 하지만 Complications 5230은 합리적인 가격에 뛰어난 시계를 찾는 수집가를 위한 시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