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롤렉스 서브 마리너 예측

시계 업계에서 가장 중요한 연례 전시회로 여겨지 던 바젤 월드는 최근 많은 출품 업체가 선박을 뛰어 넘어 최근 몇 년간 어려움을 겪고있다. 그러나 rolex 를 포함한 일부 최고 선수들은 올해도 여전히 새로운 기술을 선보였습니다. 롤렉스는 비밀리에 악명 높은 반면, 조직 외부의 어느 누구도 회사가 올해 출시 할 새 복제품을 알지 못하지만 과거 패턴을 확인하고 향후 릴리스를 예측하는 것은 수집가에게 항상 흥미로운 활동입니다. 가짜 시계
Submariner 컬렉션은 새로운 움직임으로 인해 오래 걸렸습니다. Datejust, Yacht-Master 및 Sea-Dweller는 모두 2015 년에 도입 된 최신 사내 Caliber 3235 시간 / 날짜 무브먼트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반면 Submariner Date는 여전히 Calibre 3135 무브먼트에 의존합니다. 1988 년에 데뷔했습니다!
따라서 롤렉스가 차세대 Calibre 3235 무브먼트를 장착 한 새로운 Submariner Date 복사 시계 모델을 출시 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무리가 아닙니다. 이 회사는 날짜가없는 잠수함의 새로운 시간 전용 스포츠 버전을 출시 할 수도 있지만, 아마도 앞으로 몇 년 동안은 볼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과거 패턴을 살펴보면 롤렉스는 아마도 바젤 월드 2020에서 화이트 골드와 옐로우 골드 서브 마리너 모델을 발표하고 바젤 월드 2021에서 투톤 및 스틸 에디션을 출시 할 때까지 기다릴 것입니다.
보석 세트 롤렉스 복제 시계, 특히 화려한 사파이어 베젤이 장착 된 데이토나 “레인보우”와 같은 스포츠 모델과 “펩시”를 모방하도록 설계된 사파이어 / 루비 / 다이아몬드 베젤이있는 GMT-Master II와 같은 스포츠 모델은 놀랍습니다. 최근 몇 년간 유명 인사들이 입었고 수집가들이 탐내 성공했습니다. 심판과 같은 고급스러운 보석 세트 Submariner 모델이 이미 있지만. 116659SABR은 브랜드에서 공개하지 않은 매우 배타적 인 모델입니다.
롤렉스는 1953 년에 주력 다이빙 시계를 발표했으며, 이는 Submariner가 2023 년 70 주년을 기념 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롤렉스는 일반적으로 이정표 기념일을 기념하기위한 새로운 참조를 발표하며, 브랜드는 50 번째를 포함하여 일부 기념 모델에 녹색 구성 요소를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기념일 Submariner 심판. 녹색 베젤 인서트가있는 16610LV “Kermit”.
과거에 롤렉스의 가짜 롤렉스는 다이아몬드로 장식 된 다이얼을 솔리드 골드 다이얼과 다이아몬드로 장식 된 2 색 서브 옵션으로 제공했습니다. 콜렉터 중 “Serti 다이얼”이라고도합니다. 따라서 rolex 스포츠 시계의 귀중한 보석에 대한 최신 트렌드를 고려할 때 바젤 월드 2020의 Serti 다이얼이 장착 된 Submariner가 돌아온 것을보고 충격을받지는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