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톤 롤렉스 요트 마스터 116621 댓글

롤렉스

롤렉스의 오리지널 프로페셔널 툴 워치를 참조하십시오. 스포츠 레드의 “Yacht-Master”라는 이름은 116621입니다. 갈색 다이얼 거울의 광택있는 베젤의 매혹적인 태양 마감은 유명한 Yacht-Master의 이름에 걸 맞는 응집력있는 디자인을 만듭니다. 특히 Yacht-Master는 브랜드의 현대적인 Maxi 다이얼을 특징으로하는 최초의 롤렉스 스포츠 시계였으며, 나중에이 시계는 사랑받는 Kermit Submariner 16610LV에 이어 나머지 6 자리 롤렉스 복제 시계 시리즈에 등장했습니다.  
롤렉스는 현재 3 링크 오이스터와 고무 오이스터 플렉스 브레이슬릿을 모두 갖춘 Yacht-Master 40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닙니다. 116621은 오이스터 브레이슬릿 하나만 제공하고 오이스터 플렉스 브레이슬릿은 모두 금색 기준으로 유지됩니다. 고체 엔드 링크, 견고한 기계식 잠금쇠 및 에버 로즈 골드의 솔리드 센터 링크는 손목에 상당한 무게를 주면서 강화 된 두 가지를 반영합니다. 케이스의 톤 스타일로 Yacht-Master의이 에디션을 착용하기 흥미로운 시계로 만듭니다. 버클에는 롤렉스의 편리한 Easylink 익스텐션이 포함되어있어 사용자가 도구를 사용하지 않고도 5mm 브레이슬릿의 길이를 늘리거나 줄일 수있어 손목이 하루 종일 완벽하게 맞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롤렉스 요트 마스터 (Rolex Yacht-Master)가 상징적 인 Submariner 다이빙 시계의 더 멋진 버전이라고 생각합니다. 60 분 회전 시간 베젤, 직경 40mm 케이스, 동일한 메르세데스 핸드를 완성하는 모션 발광 디스플레이 다이얼을 갖춘 유사한 전체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그러나 Yacht-Master는 Submariner와 다른 점은 더욱 정교하고 곡선 인 러그를 사용하여 순금 또는 백금으로 만든 샌드 블래스트 베젤을 추가한다는 점에서 더욱 호화 롭다는 점입니다.
Yacht-Master와 Submarine은 비슷하게 보이고 롤렉스의 트리플 락 와인딩 크라운이 있지만 두 시계는 현저히 다른 방수 등급을 제공합니다. 스쿠버 다이빙 용으로 설계되지 않았기 때문에 롤렉스 요트 마스터는 공식 수심 100 미터에 비해 수심 300 미터의 잠수함과 동일한 방수 기능을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Yacht-Master의 회전 베젤은 단방향이 아닌 양방향으로 움직이며 항상 귀금속으로 제작됩니다. 또한 Yacht-Master의 베젤에는 샌드 블 래스팅 된 표면에 대한 눈금이 높아지고 세련되었으며 Submariner의 베젤은 독점적으로 (현대 복제본 시계에서) 단방향으로 움직이며 숫자가 인쇄되거나 새겨진 인서트가 있습니다.
또한 Yacht-Master의 회전 베젤은 단방향이 아닌 양방향으로 움직이며 항상 귀금속으로 만들어집니다. 또한 Yacht-master의 베젤은 모래 표면에서 높이가 높아지고 광택이 나는 반면 잠수함 마스터 테이블의 베젤은 한 방향으로 (현대 시계에서) 완전히 움직이고 인쇄 또는 새겨진 그림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복사 시계
전설에 따르면 가짜 rolex Yacht-Master의 디자인은 원래 더 고급스럽고 세련된 전체적인 미학을 담은 잠수함으로 개발되었습니다. Yacht-Master의 실제 디자인은 출시되기 몇 년 전에 완료된 것으로 알려졌지만 롤렉스는 1992 년 자체 모델명으로 출시되기 전에 너무 심미적으로 이탈되어 몇 년 동안 그대로 사용되었다고 결정했습니다.
롤렉스 요트 마스터 ref. 116621은 더 이상 생산되지 않습니다. 이 모델은 작년 바젤 월드에서 열린 세계 박람회에서 중단되어 현재 Everose Rolesor 심판으로 대체되었습니다. 새로운 Calibre 3235 무브먼트와 함께 126621. 참조 추가에 관심이있는 경우 가짜 시계 상자에 대한 최상의 선택은 좋은 조건에서 예제가 여전히 비교적 적합한 중고 롤렉스 시장을 사는 것입니다.
Yacht-Master 116621은 귀금속을 사용하고 롤렉스 브랜드와의 연관성으로 인해 그 가치가 매우 우수하다고 주장합니다. 또한 Everose Rolesor 구조는 스테인리스 스틸과보다 전통적인 금색 구성이 특징 인 수년 동안 만들어진 다른 2 톤 롤렉스 복제 시계와 차별화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