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년 복제 시계에 대해 알아야 할 것들

복제 시계 헤드의 경우 올해 최고의 시간입니다. 공정한 시즌이 가까워지고 있고 올해의 출시가 이미 두껍고 빠르게 진행되고있는 지금, 내 사파이어 크리스탈 볼을 들여다 보면 2019 년 새 모델에 대한 몇 가지 예언을 할 때입니다.복제 시계
올해는 번성하는 블랙 베이에 장미와 방패를 더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정확하고 예측할 수 없지만 BB 다이얼의 새로운 변형이 예상됩니다. 튜더 (Tudor) 복제본은 이미 티저를 떨어 뜨 렸으며, 1980 년대에 가짜 잠수함과 마찬가지로 블랙 베이의 분기 시간을 나타내는 친숙한 직사각형의 삼각형 시간 마커를 볼 수있는 기회를 제안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BB58을위한 새로운 colorways를 보거나 그 주위에 새로운 다이얼 색상을 볼 수있는 최소한의 놀라움은 없을 것입니다.
Baselworld는 한때 세계에서 가장 크고 최악의 시계였습니다. 그러나 지난 몇 년 동안 출품자 수가 천천히 줄어들었고, 최근 스와치의 출국으로 인해 전체 산업계는 숨 막히게 숨쉴 정도로 올해의 모습을 볼 것입니다. 하지만 모든 것이 나쁜 것은 아니며 수많은 업계 언론의 경우 약속 시간이 줄어들어 탐험에 더 많은 시간을 필요로합니다. 나는 중심적인 무대에 더 가까이 다가 가며 빛나는 시간을 가지기 때문에 큰 일과 확실하게 더 작은 브랜드와 무소속의 범위에 대해 기대하고 있습니다.
약 50 년 전에, 플래그는 자동 크로노 그래프를 제공하는 최초의 브랜드가되기 위해 경주에서 손을 흔들었다. 복제 Seiko는 6139, El Primero, Zenith El Primero를 출시했으며, Heuer, Breitling, Hamilton (Büren), Dubois Dépraz가 공동 개발하여 “Chronomatic”Calibre 11을 출시했습니다. 올해도 달의 50 주년을 맞이합니다 착륙, 나는 몇 가지 복잡한 손목 타이머의 출시를 완전히 기대하고 있습니다.
나는이 모델을 정말로 좋아한다. 가짜 Zenith Defy Lab의 실리콘 발진기, Hublot의 케이스 소재 숙달 및 Bulgari의 Octo Finissimo 컬렉션과 같은 미친 시계와 같은 혁신은 내가이 업계에서 살고있는 것과 정확히 같습니다. 나는 올해 내 손가락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넘겼습니다.
견본은 없어졌고, 앞으로 큰 변화가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올해에 도착했을 때 기대할 수있는 것을 아는 사람은 없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그것은 유망한 것처럼 보이고 내년부터 SIHH와 조화를 이루는 Basel 박람회의 날짜로 보입니다. 나는이 박람회의 경영진이이 시대의 끝을 알리는 멧세로 무엇을 할 것인지 정말로보고 싶다. 채울 큰 구멍이 있습니다. 전체 홀을 더 쉽고 쉽게 탐색하고 즐길 수 있도록 수집가가 수행 한 작업을보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