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제본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으려면 Hublot Big Bang watch

지난 몇 년 동안, Hublot은 Fairey의 의견을 바탕으로 제작 된 손으로 감은 Meca-10 라인의 한정판을 출시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새로운 브랜드 대사로 Shepard Fairey의 성명서와 함께 시장에 나왔습니다. OBJY 의류를 설립 한 Hublot의 최신 예술 테마 시계 시리즈는 아방가르드하고 파괴적이고 논란이 많은 아티스트에 초점을 맞추기에 자연스럽게 보입니다.
이 Hublot 디자인에 절대적으로 유일한 골격화 된 문자판 외에도 Shepard Fairey 판은 시계의 45mm 케이스의 Texalium 상부 요소에 부족한 꽃 무늬 패턴을 적용한 것이 특징입니다. 빅뱅 Unico Italia Independent를 취소하지 않은 사람들을위한 Texalium은 특수 알루미늄 코팅 탄소 섬유이며 다양한 색상의 적용과 소재 내에서 완전히 맞춤화 된 이미지의 형성을 허용합니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비주얼 아티스트의 작업에 의해 권장되는 시계에 이상적이며 Big Bang Meca-10 Shepard Fairey는 파랑 또는 회색으로 추가 빨간색 악센트가있을 수 있습니다.
Hublot Big Bang Meca-10 Shepard Fairey LE는 두 가지 색상으로 100 개의 제한을두고 Hublot의 인식 할 수있는 모양을 예측할 수있게 대담하고 다채롭게 표현한 것으로 텍사 리움과 탄소 섬유 케이스, 펑키 파워 리저브 표시기 및 Fairey의 고유 한 Star Gear 로고가 다이얼에 있습니다.hublot_1073170
그러나이 Hublot에는 브랜드의 “원 클릭 (one click)”스트랩 교환 시스템이있어 간단하고 공구가 필요없는 스트랩 변경이 가능합니다. 여기에 제공된 것처럼 두 버전 모두 아티스트 자신의 양각 디자인이 적용된 고무 및 송아지 가죽 스트랩이 있습니다. 두 버전 모두 Fairey의 별 로고가 3 개 다이얼에 있으며 가짜 Hublot의 손으로 감은 HUB 1201 운동에 의해 작동됩니다. 10 일의 파워 리저브가 장착 된이 무브먼트는 6시 방향에 시간, 초 단위 및 독특한 톱니 바퀴 파워 리저브 디스플레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어쨌든, 나는 나의 취향에 맞는 모델은 아니지만 200 명의 굽이 굽이있는 Fairey 애호가와 컬렉터의 호소력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Hublot의 “Hublot Loves Art”시리즈의 과거 사례와 달리이 가짜 모델은 예술가의 호소력을 확장하여 관여하는 잠재 고객에게 Hublot을 소개함으로써 예술가의 큰 호소력과 그 특정 공간에서의 수집의 성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