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가장 인기있는 복제 시계 및 Wonder Miamix

복제 시계

복제 시계마이애미는 복제품 시계 및 경이의 호스트 역할을 할 것입니다. SIHH는 SIHH에서 전시 한 것과 동일한 브랜드를 대부분 갖춘 제네바에서 포장했습니다. 즉, 주로 Richemont Group 브랜드 및 기타 브랜드가 될 것입니다. 2 월 16 일부터 19 일까지 마이애미 디자인 지구에서 탈주하고 Fondation de la Haute Horlogerie와 관계를 맺기 위해 예정된 시계 팬들은 금속에서 새로운 SIHH 신기원을 볼 수있는 기회를 갖게 될뿐만 아니라 수많은 다른 horology-focused 활동.
Watches & Wonder는 부티크와 함께 Armin Strom, F.P.의 팝업 상점으로 구성됩니다. Journe, Ralph Lauren, Romain Gauthier, Romain Jerome 및 Voutilainen. 방문객들은 브랜드의 가짜 시계를 자세히 살펴보고, 거기에서 일하는 중요한 사람들과 이야기하고 장인들이 공예품을 사용하는 것을 지켜 볼 수 있습니다.복제 시계
현재 사용 가능한 최신 복제 시계와 가까이에 올라가는 것 외에도 멋진 부티크 한정판도 제공됩니다. Watches & Wonder는 또한 시계 제작 지식에 대한 괴상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참석자들이 UNITAS 6497-1 운동으로 파일럿 시계, 크로노 그래프, 합병증 및 빈티지 시계의 역사를 토론하는 강연에 참여할 수있는 시계 제작 워크샵에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두바이 시계 복제본 시계 주간과 마찬가지로 Fondation de la Haute Horlogerie는 WW2에서 플라이 백 크로노 그래프 Grumman F6F 헬캣 (Hummcat)을 체험하고 19 세기 3 인의 마스터 크로노 미터를 사용하는 The Mastery of Time이라는 가상 현실 체험을 설정합니다 세일링 우복제 시계주선을 타고 유니버설 제너브 (Universal Genève) 철도 시계를 취급하면서 증기 기관차를 운전합니다.
결국 시계 & 원더 (Watches & Wonder) 방문객은 다양한 글로벌 아티스트의 작품을 전시하는 Telling Time 미술 전시회에 빠져들 수 있습니다.
마이애미 지역 근처에 있으면 2 월 2 일 마이애미 디자인 지구에서 시계 중심의 주말을 보내십시오. 그리고 당신이 항상 그 나라에있을 생각이 없다면, 지금은 이른 봄 방학을 예약하는 시간만큼이나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