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소개 A. Lange와 Sohne 시계의 역사에 대하여

A. Lange와 Sohne은 독일의 Glashutte 타운에서 시작된 최초의 시계 브랜드 중 하나였습니다. Glashutte는 고명 한 시계 제작자 몇 명의 고향이었습니다. A. Lange 복사 시계와 Sohne은 1845 년에 Adolf Lange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그의 이름을 딴 브랜드를 시작하기 전에 Lange는 유명한 시계 제작자 J.C. Friedrich Gutkaes의 견습생으로 일했습니다. 그 당시 그들은 엘리트 고객을위한 최고 복제 시계를 만들었습니다. 랑게 (Lange)는 시계 제작 기술을 습득했을뿐만 아니라 디테일 중심의 고객 지향적 인 작업 윤리를 개발했습니다.
랑게는 1835 년에 훌륭한 견습을 쌓고 견습을 졸업했습니다. 그는 기술을 향상시키고 훌륭한 시계 제조사로부터 배우기로 결심했습니다. 얼마 후 그는 Glashutte로 돌아와 자신의 워크샵을 시작했습니다. 사업 초기에 Lange는 즉시 혁신을 시작했습니다. 1846 년에, 그는 3/4 평판을 발명했는데, 그것은 오늘날까지 채택되어왔다. 그는 또한 가짜 시계 산업에서 밀리미터를 측정의 한 형태로 소개하는 미터법으로 파리의 파리 시스템을 대체합니다. 1848 년에, Lange는 Glashutte의 시장으로 임명되었다. 거의 20 년 동안 재임 기간 동안 그는 겸손한 도시를 오늘날 우리가 알고있는 시계 제조를위한 번성하는 산업 중심지로 바 꾸었습니다.
행정부에서 랑게 (Lange)가 주목할만한 성공을 거뒀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여전히 그의 가족에게 중요한 시계 제작을 중요하게 여겼다. 그래서 그는 1860 년대 후반과 1870 년대 초에이 분야에서 그의 지식을 그의 아들 리차드와 에밀에게 전수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후 1875 년에 랭은 60 세의 나이에 심장 마비에서 벗어 났으며 그의 아들들과 나중에 손자들은 그의 혁신 정신을 이어갔습니다. 1900 년 A. Lange와 Sohne은 4252 번 Grand Compleication을 발표했습니다. 개인 클라이언트가 주머니 시계를 위탁했습니다. 그러나 오늘날까지는 브랜드가 만든 가장 기술적으로 복잡한 복제 시계 중 하나입니다.
20 세기 초반은 A. Lange와 Sohne과 세계가 힘든시기의 시작이었습니다. 1 차 세계 대전, 그 이후의 경제 위기, 2 차 세계 대전의 계속되는 투쟁은 글래스 테트 (Glashutte) 마을과 그곳에서 생산되는 시계에 크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제 2 차 세계 대전 중 A. Lange와 Sohne은 독일 공군에게 특대 싸구려 시계를 제공했습니다. 그러나 전쟁 직후, 회사는 심각한 어려움에 직면했습니다. 전쟁의 마지막 단계에서, 그들의 워크샵은 폭격을 당하고 완전히 파괴되었습니다. 1948 년 랑게 (Lange) 가정이 몰수되고 소비에트 정부 (Soviet administration)가 회사의 남은 재산을 국유화했다. 그 후 45 년 동안 A. Lange와 Sohne은 사라진 것으로 생각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