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milgauss 롤렉스 시계 (그리고 그 z – 블루 다이얼)

rolex replica watch

롤렉스는 카탈로그에서 제거한 지 거의 20 년이 지난 2007 년 밀가루를 재현했을 때 용감한 결정을 내렸다. 그리고 그것은해야했다. 오랜 기간에 걸쳐 매우 미묘한 변화를 일으킨 것으로 알려진이 회사는 가장 밝은 곳 중 하나 였고 건강한 색을 추가했습니다. 새로운 모델의 경우, 복제 롤렉스는 초침 조명 볼트 모양으로 돌아가 깨끗하고 임상적인 폴리 쉬드 스테인리스 스틸을 밝은 오렌지색 손으로 장식했습니다. 분 트랙과 시간 표시자는 동일한 색상 처리를 받았습니다. 아마도 가장 논란의 여지가있는 소개는 녹색으로 가볍게 착색되었으며 다이얼에 특별한 후광을 주었던 크리스탈과 함께 제공된 기념일 모델로 만들어졌습니다. 롤렉스는 글래스 verte라는 이름을 붙였으며 특허를 취득하지 못했다고 주장했다.
그 후, 2017 년에 롤렉스는 새로운 블루 다이얼 글라스 verte 모델을 추가했습니다. 그때 많은 사람들이 마음을 조금 잃었습니다 (직접 포함). 처음으로 밀가루가 소매상뿐만 아니라 그 위의 방식으로 판매되었습니다. 모두 그 파란색 다이얼 때문에, 어느 롤렉스는 z-blue라고 부릅니다.
이 시계는 기술 수준에서 다른 milgauss 모델과 거의 동일합니다. 그것은 전통적인 40mm 굴 케이스에 들어 있습니다.이 케이스는 닦고 닦은 마무리가 섞여있는 904l 스테인레스 스틸로 제작 된 굴 팔찌가 있습니다.
다이얼 측에서 복제 시계도 작동하므로 롤렉스가 약간의 변경을가했습니다. 사실, 모든 롤렉스 복제본은 견고한 기반을 개선하는 것이 었습니다. 밝은 오렌지 분 트랙과 오렌지 “milgauss”와 마찬가지로 바톤 인덱스와 색차 디스플레이 (색조를 더 많이 추가하는)가 유지되었습니다. 그것은 빈티지 모델과는 다소 다르지만, 그 점이 중요합니다. 나는 여전히 그것을 좋아합니다.
z-blue 모델의 유일한 참신함은 새로운 다이얼이며, 소년은 롤렉스가 올바르게 해냈습니다. 파란색은 시계 제조사가 양념을 치기를 원할 때 쉬운 옵션입니다. 흰색과 은색의 전통적인 색상보다 더 다재다능하며 지나치게 편심하지 않고 더 캐주얼합니다. 그러나이 파란색은 약간 다릅니다. 왜냐하면 이것은 롤렉스이기 때문에 롤렉스는 자체 규칙에 따라 재생됩니다. 실제로, 빛에 따라 녹색쪽으로 기울어 진 메탈릭 블루와 빛이 브러시 다이얼에 닿는 각도입니다.
이 시계에 대해 조금 불미스러운 점이있어 착용하는 것이 즐겁습니다.
그래서, 입는 게 어때? 더 좋은 단어가 없기 때문에, 그것은 단지 곧은 재미입니다. 이것은 많은 성격의 시계입니다. 그것은 자기 확신하며, 이전의 대중의 평판을 완전히 부인합니다. 과학적이긴하지만 아직 미성숙하다. 반항적이지만 아직 철저히 굴 규칙에 뿌리를두고 있습니다. 그것은 모든 것을 가지고 있지만 양복으로는 절대로 느끼지 못합니다. 그러나 무엇보다도, 자기가 자기장에 대해 저항성을 시험해 본다면 1 비트 고통을 겪지는 않을 것입니다.
z – blue milgauss는 당신이 그것을 너무 많이 입지 않는 한 모든 설정에서 멋지게 보입니다. 사실, milgauss를 뽑는 실용적인 관점에서 실제로는 아주 좋은 선택입니다. 롤렉스에서 기대하는 모든 것이 빌드의 측면에서 있습니다. 그것은 극도로 내성을 지닌 강철로 만들어졌으며, 인증 된 최고급 크로노 미터 무브먼트에 의해 작동되는, 적어도 1000 가우스 (더 많지는 않지만 훨씬 더)에 항 자기 적으로 100 미터까지 방수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그것은 매우 좋은 시계입니다. 그리고 가장 비싼 가짜 롤렉스가 아닙니다. 내가 말했듯이, 그것은 참으로 현명한 선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