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 khanjar 다이얼로 복제 롤렉스 잠수함

replica rolex

rolex reolica 44576_1_2“khanjar”기호가있는 시계는 많은 고전적인 기능을 가진 롤렉스가 오만 술탄이 선물로주었습니다. 검은 색과 은색 다이얼로 12시 방향에 밝은 녹색 칸차어를 가진 10 개 이하의 스틸 데이토나가 알려져 있습니다. 더 나은 것을 만들기 위해이 복제 시계에는 유명한 녹색 khanjar 데이토나의 가장 오래된 일련 번호가 있습니다. 다음은 참조 용으로 좋은 예입니다.
탐색기 다이얼 잠수함
이것은 롤렉스 수집의 진정한 성배 중 하나입니다. 많은 모방 때문에, 좋은 사람이 경매에 나왔을 때, 그것은 대접과 선물이다. 이 복제본에는 6시 방향에 밑줄이있는 특수 다이얼과 좁은 코로나 로고, 그리고 탐색기 스타일의 3-6-9 인쇄가 있습니다. 다이얼도 나이가 들기 시작했지만 사실 시계가 정직해야합니다. 사실상, 그것은 시장에 새로운 브랜드이고 실제 가족에서 온 것입니다.
빛나는 벌집 모양의 스타 다이얼
중년의 롤렉스만큼 우아합니다. 1953 년에 제작 된이 가짜 시계는 빛나는 별 모양의 마커가있는 은색의 벌집 다이얼이 있으며 놀라운 상태입니다. 이처럼 8 개의 복제 시계 만이 존재한다는 것은 매우 유명하며, 우리가 여기에있는 사진 (크리스티의 설명에 따라)에서 볼 때 이것은 완벽한 모양을하고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밀가루
이것은 원래 milgauss, 이상한 롤렉스 복제본 중 하나가 만든 적이있다. 자기장에 대한 높은 저항성을 위해 설계된이 시계는 1955 년부터 1957 년까지 3 년 동안 제작 된 매우 특이한 시계였습니다.이 예제에는 원래의 허니 콤 다이얼과 직선 초침이 있습니다.
14k 골드 폴 뉴먼 데이토나 “존 플레이어 스페셜”
400 개가 넘는 데이토나가 14K 금으로 만들어졌으며 1966 년부터 1969 년까지만 제작되었습니다. 검은 색 폴 뉴먼 다이얼은 정말 인상적인 표정을 지니고 있습니다. 시계가 마모 된 징후가 보이지만 시장에 여전히 신선합니다 뒷면에는 롤렉스 스티커가 그대로 있습니다.
comex에서 잠수함 ‘작전 에베레스트’
자체적으로,이 싼 복제본 시계 롤렉스 잠수함은 집에 관해 쓰지 않을 것입니다. 이 시계는 comex의 유명한 “작동 에베레스트”실험에서 일어난 지원자 Guillaume despiau에 속한 것으로, 인간의 신체가 일정 기간 동안 에베레스트 최고봉에서 발견 된 것과 유사한 상태에 어떻게 반응 하는지를 관찰했습니다. 이 시계는 1 개월 간의 실험 기간 동안 가압 챔버에서 그를 따라 갔으며, 가짜 롤렉스 시계에는 증명할 수있는 모든 적절한 문서가 함께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