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렉스 valjoux 7750 소개 :는 새로운 아시아 이동

복사 시계

내가 주인을 물었을 때, 그들은 실행중인 초 기어 치우는으로 확인했고,이 더 많이 더 확실하게 감시 기능을 할 것이기 때문에 다음 서브 다이얼을 동결. 현명한. 그들은 항상 문제가있어, 육에서 실행중인 초 손으로 하나 잊지 – 사람들이 롤렉스 데이토나 라인에 대해 문의 할 때, 난 항상 동일한 것은 보았다. 하나의 운동 (11) 기어는 변형의 너무 많은 것입니다.
이 기사에 대한 모든 영광은 7750 아시아 (2012 년경) 그 시간에 우리에게 새로운 자신의 지식을 수여하기 위해 자신의 시간을 보냈다 저 친구,의 valjoux 7750 예, valjoux하지 ETA의 카피로 이동합니다. 내가 말했듯이, 이것은 크로노 그래프 무브먼트이며, 종종는 Breitling 복제 및 많은 다른 사람의 사이에서 복제 롤렉스 데이토나 시계에서 발견 배이다. 운동은 모든 것을 처리 할 예정이었다 – 큰 트럭에 사용되는 4 기통 엔진을 생각합니다. 확실히 그것은 진정으로 작동합니다하지만 빨리 실패 할 수 있습니다. 나는이 재판에서 본 적이에 그 단지 기반으로.
소개
아시아 7750로 알려진 기계 정신 도착 예정 6497-2 중국어 복사 운동의 조상으로, – 일부는 최근 복제 시계에 주입 새로운 정신이 있다고 말하고있다. 나는 오래 전에 진정으로 일부 얼마 전에 관련된 무언가를 게시 알고,하지만 난 다시이 주제를 통해 이동하고자. 아시아 7750은 B 또는 B1이 아니라 완전히 새로운 품종입니다. 그 마무리는 적합, 신뢰성, 그것이 복제 시계 애호가의 관심을 끌 것에 대해 모든 것을 – 특히 그 8 틱 / 초 그것이 28,800bph가 이후 (BPH / VPH – 비트 / 시간당 진동) 운동, 이전에 반대, 어떤 18,800bph 또는 21,600bph 중 하나였다. 한 가지, 마무리는 7750b와 7750b1에 비해 단지 믿어지지 않는다. 이 사람은 아마 7750a를 호출해야 + 당신이 저를 요구합니다.
이 일 6시 방향에있는 실행 초이있는 롤렉스 데이토나 복제에서 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가짜 시계나는 우리가 전에이 주제를 다루었 것을 알고 있지만 그들이 말하는 방법, 반복 학습의 어머니 알고있다. 내가 도착 구동 버전이 출시 된 시점에서 아시아 7750 운동의 디자인에 관한 전에 언급 한대로 이동하는 순서를 너무 높이처럼, 그것은 보인다. 열한 기어를 넣는 것은 그래서 당신은 두통과 문제를 일으킬 수밖에 없다 모든 서브 다이얼을 작동 할 수 있습니다. 난 내 상점에서 많은 ETA 전원 daytonas을 본 적이과 (내가 적어도 서브 다이얼을 동결 할 수 있었다하지만)을 해결할 수 없었다 때문에, 난 그냥 레이아웃이 더 잘 기능 할 수있는 방법을 상상할 수있는 아시아 구동 스위스 구동 운동 대 사이의 근본적인 문제. 경우에 따라서는 추가 단계에 좋은 개념이 될 것이며, 시계가 진짜인지 아닌지를 결정하는 숙련 된 전문가의 도움을 입대. 하지만 내 땜질는 몇 가지 흥미로운 발견으로 이어질.
사진 및 세부 사항
꽤 잘 생긴. 이 운동이 진정으로 나에게로 오게됐다하면 자동 모드에있을 때이 바람하지 않았다해서였다. 의가 구성되어 무엇 아시아 7750에 대해 살펴 보도록하겠습니다. 완전히 dirt- 및 조각 무료이었다 내가 안에 무엇을 발견의 사진과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내가 다시 케이스를 가지고 갈 때, 로터는 그냥 떨어졌다 – 그것은 기본적으로 베어링을 부러했다.
뿐만 아니라 나머지 한 번 봐 걸릴 수 있습니다, 그것은 고정 얻을 수, 소유자가 잘못 무엇인지 알고 있었고, 그들은 긴 줄 알았 – 복사 시계는 아주 좋은 개념은 의심의 여지가 있습니다 서비스 방치 그들은 아무 것도 필요할 것 전에 다른 그래서 그것에 다. 다이얼과 날짜 바퀴의 세부 사항에주의를 지불해야합니다. 어떤 얼룩은 무엇입니까? 이 열등한 복제 IWC 시계의 고자질하는 표지판입니다. 당신은 아시아 7750 운동이 얼마나 귀찮은 알고는 약간의 선제 고정 할 수있는 좋은 개념이다.
대포 피니언 개선
어떤 오일과 많이 -이 모델의 7750 첫 고장은 항상 몇 가지 일반적인 문제를 드러냈다 valjoux만큼 -이 시계에, 캐논 피니언은 다른 모든 것들처럼, 윤활되지 않고, 마찰을 많이했다 먼지, 나쁜 대포, 단순히 12 시간 바퀴. 이 완전히 그 의심의 여지가 나를 놀라게했다. 당신이 멋지게 압착하고 전에 비해 모든 주변 나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피니언 당신은 대포의 클러치를 보면. 그냥 주 – ETA / valjoux 대포 바퀴는 아시아 버전으로 교환 할 수 없습니다 – 그게 가능하다면, 내가 사업을하지 않을 것입니다.
아무것도 최대 lubed없고, 더 악화 대포 휠은 너무 느슨한이었다 – 손이 초는 항상 정확하면서 뒤에 실행 시작을 의미 마찰을. 부하가 그들 모두를 변경하지만이 고조 마찰 처음이었다로는 나쁘지 않았다 – 시계 분석기를 사용 후, 나는 속도와 비트를 재 작업. 문제가 해결 될 것으로 보인다. 기어를 다시 설치하고, 운동은 이틀 동안 일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