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지식 신속 시계 복제본을 발견하는 데 도움이

복제 시계

지금, 우리는 가짜 시계를 발견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기본적인 것들을 살펴해야 할거야, 강조는 오메가, 태그 호이어에있는 및은 내가 이전에 후자에 관한 기사를 작성했습니다에도 불구하고, 의심 할 여지없이, 그 롤렉스가 그것은 너무 멋진 정보를 그래픽으로.
당신은 가짜 시계를 발견하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까? 당신은해야하기 때문에 오트 시계 학 (고급 시계에 대한 그냥 호화스러운 용어)의 세계에서, 가짜의 수는 정품으로, 지금까지 내가 추가 할 수 있음을 초과합니다. 이런 좋은 복제 찾기가 매우 어렵고, 사용되는 재료의 경우에도 품질이 뛰어난 시계가 처음에 이렇게 놀라운 보이는 이유는 아마도 주된 이유입니다.
우리가 그것으로에 도착하기 전에, 나는 나에게 연락하고 나에게이 정보 그래픽을 보내는 watches2u.com에서 마이 라에게 감사를 원한다. 없이, 그들은 복제 사이트 아니에요. 이 폰트의 시간 표시, 재료, 마무리 등 전체를 많이 포함 -이는 실제로 정품인지 사실성을 의미한다.
오메가는 의심의 여지없이 눈부신 시계, 주위의 최고급의 일부이며, 우리는 완벽보다 아무것도 기대하지해야하는 이유는 정확히. 그러나 여기, 복사 시계 버클 완전히 꽉이며 시계를 밀다 때 소리를 만든다.
나는 몇 눈부신 오메가 복제 시계를 볼 수 있지만,이 곳을 찾아하는 방법을 모른다면 정확한 복사본을 찾는 것은 그렇게 쉬운 일이 아니다했습니다. 당신이 경우 천천히, 그러나 확실하게, 우리가 대회의 끝으로 향하고있어, 오늘 우리는 거기 절반 방법이 될 것입니다. 그들의 대부분으로, 쉽게 가짜 실제로 있다는 것을 알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은 좋은 소식이다.
그냥 오메가처럼 가짜 태그 호이어 시계는 모양과 크기의 모든 종류의 온다. 품질 변화; , 바로 그 가난한 모조품에서 정품 것과 거의 동일보고 관리하는 하이 엔드 복제본에 의심의 여지가 없다. 우리가 여기에 전형적인 모델, 가장 카레라스, 식 (1), 링크, 아쿠아 대해 얘기하고 의심의 여지가 없다. 가장 작은 세부 사항에 아래로 mikrotourbillons 복사, 예를 들어, 불가능하다. 종종 시간, 무게, 색상, 기능 등을 가지 방법이 꺼져 있습니다.
명품 시계는 아마 사실 너무 괜찮습니다, 가격이 너무 조건이 좋은 것 같다 이렇게하면 저렴한 판매하지 않습니다. 가게 그늘 보인다 경우, 단순히 그것을 피할! 뿐만 아니라, 당신에게 그 시계를 판매하는 보석상에 가고 싶어 누군가의 압력에 굴복하고 검사가 없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가짜 시계를 발견 할 수 있습니까?
물론, 우리는 그냥 기다려 볼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우리는 그가 웹 사이트에 자신의 리뷰에서 공유 무엇 제레미는 자신의 완벽한 복제에 말을했다하는 것은 검토, 두 번째 경연 항목을 시계 무엇을 들었습니다. 모조 시계 내 블로그에 주기적으로 업데이트하여 검토는 다음의 경우를 참조하십시오. 그렇지 않은 이상 지방 여자가 노래까지이며, 기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