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저렴한 GMT 마스터 롤렉스

복제 롤렉스

GMT Master II는 가장 상징적 인 디자인 중 하나입니다. 1950 년대에 태어나 Pan Am 조종사를 위해 제작 된이 시계는 다른 시간대의 시간을 표시 할 수있는 고급 장치로 설계되었습니다. 오리지널 Oyster Perpetual GMT에는 많은 변형과 개선이 있지만 클래식 디자인과 기본 기능은 오늘날에도 기본적으로 동일합니다.
GMT Master II가 처음 출시되었을 때의 혁신을 알기 위해서는 두 개의 다른 시간대에서 한 번에 시간을 알 수있는 최초의 시계 중 하나라는 사실을 언급해야합니다. 24 시간 만에 다이얼을 돌고있는 네 번째 손뿐만 아니라 두 번째 시간대를 제어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24 시간 마커가있는 회전 베젤도 독특했습니다. 따라서 복제 롤렉스 는 항공 조종사가 아닌 모든 지구인들에게 호평을 받고 걸작 인 걸작품을 만들었습니다.
와인딩 크라운을 두 번째 위치로 당기고 돌리면 분이 GMT 바늘과 함께 움직이고 첫 번째 위치에있을 때는 시침이 저절로 움직입니다. 이런 식으로 GMT 핸드에 GMT 기준 시간이 표시되고 베젤을 사용하여 두 번째 시간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복제 시계
가장 많이 찾는 롤렉스 GMT Master II 모델 중 하나는 투톤 케이스와 블랙 다이얼이있는 모델입니다. 이 버전은 40mm 케이스와 함께 제공되며 904L 스틸과 18 캐럿 골드로 제작되었습니다. 그것이 인기있는 이유는 물론 18k 금입니다. 우아하고 풍성한 골드 및 스틸 케이스 조합은 놀라 울 정도로 귀중한 시계로 표시되는 디테일입니다. 간단히 말해, 어디를 가든 대담한 진술을하는 것이 올바른 선택입니다.
롤렉스 GMT Master II의 영원한 개성은 완벽한 다이얼로 정의됩니다. 이 모델에 대한 많은 것들이 수년에 걸쳐 변경되었지만 기본 다이얼 디자인은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분명히, 블랙 다이얼은 GMT Master II에 대한 훌륭한 해석입니다. 어둡고 18 캐럿의 금색 마커와 손에 정교한 흰색 빛을 발하는 우아한 무광택 다이얼은 24 시간 녹색 손과 놀라운 대비를 이룹니다.
진정한 롤렉스 GMT Master II의 경우는 오래 지속됩니다. 내구성이 뛰어난 904L 스테인리스 스틸 및 18 캐럿 골드와 같은 우수한 품질의 소재로 제작 된이 시계는 풍부하고 우아함을 나타내는 매우 내구성이 높고 세련된 시계입니다. 40mm 케이스는 24 시간 눈금 베젤이 기능적으로 보완됩니다.
롤렉스 GMT Master II 케이스는 접는 Oysterlock이지 링크 걸쇠가있는 아름다운 3 링크 투톤 팔찌와 짝을 이룹니다. 실제 브레이슬릿은 940L 솔리드 스테인레스 스틸과 18 캐럿 골드로 제작되었습니다. 이 두 가지 최고급 소재를 사용하여 시계는 가장 비싸고 세련된 롤렉스 모델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현대적이고 남성적인 디자인으로 롤렉스 GMT Master II는 마그넷 여행 애호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