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네 라이 복제는 원래 한 우아한 시계

내가 너희들 내 최신 파네 라이 복제본을 보여 실제로 흥분 것을 말함으로써 시작하자! 정품으로, 모델이 아닌 이상 99 이상 조각으로 작년 (2015) 언제 출시 하나에 손을 얻기 위해 한, 당신은 이탈리아 피렌체로 이동 (약 20K의 경우) 개인적으로 그것을 선택해야합니다. 나는 당신이 지금 그것을 본 적이 그렇지 않은 경우, 나는이 리뷰를 읽어보실 것을 촉구 확신합니다, 롤렉스 당신은 문제의 시계를 알고 확신합니다.
이 회사는 1860 년에 설립되었으며 그들의 놀라운 빈티지 컬렉션의 1990 하나에 이탈리아 해군의 공식 공급 업체를 상승하게 관리입니다 Radiomir라는 일을하고 올해 1938에 의해, 그들은이 큰 시계와 전체 해군을 공급하고 있었다. 컬렉션은 가죽이나 악어 가죽 스트랩, 이러한 멋진 시계에 완벽한 추가로 제공됩니다.
또한 가장 놀라운 시계 컬렉션 중 하나 인 역사적인 컬렉션을 가지고; 당신이 그 중 하나에 손을 얻는 경우에, 당신은 우리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분명히 좋은 내구성과 놀라운 메커니즘과 함께 자신의 남성적인 디자인은 해군에서 근무 남성들에게 완벽한 시계를 만들었다. 시계는 놀라 울 고전 손으로 상처와 큰 56시간 파워 리저브있는기구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가짜 시계 중 하나를 선택하면 완전히 특별한 무언가를 착용해야 할 것입니다; 그들의 디자인은 또한 인식하고 모두가 당신이 파네 라이 시계를 착용하고 알 수 있습니다. 파네 라이에서 또 다른 멋진 컬렉션은 브랜드에 의해 만들어진 사내 운동 기능 Manifattura 라인입니다. 그것은 1000 미터 방수가 및 압축 해제를위한 헬륨 밸브 등 놀라운 기능을 가지고 예를 들어, Luminor 잠수정 놀라운 다이빙 시계입니다.
Luminor 시계는 스틸과 티타늄으로 만든 심지어 가혹한 조건을 저항하는 의미도 현저하다. 그것은 이러한 메커니즘들이 파워 리저브 10 일에 포기로 실제로 놀라운 것 같다 심플한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다른 복제가 브랜드 시계와는 달리, 수동 또는 자동 상처 시계를해야할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좋은 크로노 그래프 기능 제공 .
그냥 당신이 그것으로 주위에 잘난 체하지 않는 한, 당신은 잘 알 수있을 것입니다, 복제 시계 따라서 한,이 파네 라이 복제가 비싸고 희귀 한 조각의 복사본이 있음을 유의하십시오. 그리고 여기에 새로운 비디오 아래의 나를 당신이 좋아하는 방법을 알고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