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복제 온라인 시계를 온라인으로

복제 롤렉스스위스 제 럭셔리 시계 중 하나 인 로렉스 시계는 우수한 품질과 고성능 내구성으로 유명합니다. 정품 롤렉스 시계는 평생 지속될 수 있습니다. 그것도 가장 빈번하게 위조 된 손목 시계 중 하나입니다.
찾고 있던 롤렉스를 저렴한 가격에 발견하고 가장 좋은 거래를 찾았다 고 생각한다면 구입하려는 시계가 정품 롤렉스인지 확인해야합니다. 때로는 우리 예산에 맞는 최적의 가격을 찾으면 시계의 품질을 간과하고 대신 복제품을 구입하게됩니다.
따라서 정품 롤렉스 시계가 출시 된 현재 시계가 정교하고 정교한 시계인지 확인하려면 다음을 찾아야합니다.
왕관
크라운에는 접착제의 흔적이 없어야합니다. 또한 시계가 부드럽고 자유롭게 움직여야합니다. 케이스 안에서 움직이는 느낌이 들지 않습니다. 싸구려 복제 롤렉스 시계는 로고가 실제로 크라운 끝 부분에 붙어 있으며 정품 태그처럼 부드럽게 감을 수 없습니다.
시계 얼굴
시계면을 자세히 살펴보세요. 정품 롤렉스는 깨끗해야하며 먼지가 없어야합니다. 시계 내부에 먼지, 지문, 머리카락 또는 다른 것을 발견하면 시계가 가짜입니다.
다이얼
얼굴 인쇄가 선명하고 깨끗해야하며 흐릿하거나 흐릿하지 않아야합니다. 실제 롤렉스는 깨끗한 인쇄가 가능하며 읽기가 매우 쉽습니다.
밝기
대부분의 로렉스 시계는 luminova라는 화학 물질을 사용합니다. 그것은 손과 다이얼을 어둠 속에서 반짝이며 어둠 속에서 시간을 읽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가짜 태그는 실제 태그처럼 밝게 빛나지 않습니다. 디스플레이가 제대로 표시되지 않거나 전혀 표시되지 않습니다.
스위스 산
얼굴 밑에 Swiss Made라는 단어를 찾으십시오. 일부 가짜는 실제로 어떤 실제 롤렉스 시계에도 인쇄되지 않는 일본 운동을 말합니다.
시계 케이스
롤렉스의 케이스는 검은 색 스웨이드로 만들어졌습니다. 롤렉스 엠블럼은 롤렉스 이름과 디자인에 고유 한 바닥에 새겨 져 있습니다.
진정성 증명서
모든 로렉스 시계는 정품 인증서와 함께 구매자에게 전달됩니다. 로렉스에 대해 요구 된 가격을 지불하기 전에 신빙성있는 증명서를 요구하십시오. 시계에는 해당 시계에만 고유 한 번호가 있습니다. 딜러가 문서를 제공 할 수 없다면 가짜 시계 일 가능성이 큽니다.
밴드
밴드에서 링크를 확인하십시오. 각 링크에 왼쪽 및 오른쪽 조각을 찾으십시오. 가짜는 단단한 링크를 가지고 있거나 링크가 두 개의 조각이라고 생각하도록 속이는 것으로 생각되는 라인이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