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호이어 링크의 진화

1980년대와 1990년대는 쿼츠 동력 및 디지털 시계가 대세였던 반면, 전통적인 스위스 기계식 복제 시계는 주로 최대 절전 모드에 있었고, 그 결과 시계 디자인의 이정표는 1960년대와 1970년대만큼 풍부하지 않았습니다. . 그러나 이 규칙에는 항상 예외가 있었습니다. 그 중 하나는 1987년에 출시된 TAG Heuer의 스포티한 모델인 TAG Heuer S/El로, 1999년에 더 잘 알려지고 더 인기 있는 TAG Heuer Link로 진화했습니다.
2001년, 스위스 시계 제조 센터인 La Chaux-de-Fonds에 기반을 둔 TAG Heuer는 룩셈부르크 지주 회사 Techniques d’Avant Garde에 인수되어 오늘날 우리가 TAG Heuer로 알고 있는 회사가 되었으며 불과 몇 년 후에 , 태그호이어가 스포츠 엘레강스(Sports Elegance)의 약자 S/El을 출시했습니다. S/El은 1990년대 태그호이어 제품의 6가지 스포티한 특성을 구현하도록 설계된 새로운 소유권 아래 스위스 워치메이커의 차세대 주력 제품인 “Sports for “Sports Elegance”입니다. 여기에는 200m 방수, 스크류-다운 크라운이 포함됩니다. , 이중 안전 걸쇠 브레이슬릿, 단방향 회전 베젤, 사파이어 크리스탈 및 빛나는 디테일 대부분의 쿼츠 모델, 일부 디지털 모델 및 일부 자동 모델을 포함하여 S/El의 다양한 화신은 태그호이어의 베스트 셀러 가짜 시계가 되었습니다. 그 시간의.복사 시계
태그호이어 2000 컬렉션을 디자인하고 태그호이어 및 기타 브랜드의 많은 인기 모델을 만든 다작의 시계 디자이너 Eddie Schopfer가 디자인한 S/El은 인터로킹 더블 “S”로 구성된 독특하고 즉시 알아볼 수 있는 팔찌로 유명합니다. 각 링크는 케이스 스틸 스핀들에 통합된 두 개의 곡선 링크로 구성됩니다. 본질적으로 TAG Heuer는 다이얼 디자인이나 케이스 모양이 아니라 개별 브레이슬릿 링크로 즉시 알아볼 수 있는 최초의 시계를 만들었습니다.
기계식 복제 시계의 르네상스가 막 시작되던 1999년, 태그호이어는 S/El을 다시 방문하여 컬렉션의 핵심 기능을 반영하고 작지만 중요한 미학적 변화를 일으키기 위해 이름을 “Link”로 변경했습니다. 케이스와 브레이슬릿 링크의 둥근 자갈 모양의 모서리가 약간 매끄럽게 처리되었으며 S/El의 “Mercedes” 핸즈가 검 모양의 핸즈로 대체되었으며 12시, 6시 및 9시 방향에 대형 아라비아 숫자가 추가되었습니다. 그리고 배턴 아워 마커는 나머지 컬렉션의 라운드 야광 마커를 대체했습니다. 2001년에는 럭셔리 그룹 LVMH에 인수되기 전 마지막 신제품인 태그호이어의 첫 번째 링크 컬렉션이 론칭되었으며, 연말에 브랜드의 메인 스포츠 라인으로 카레라와 모나코를 대체한 구 모델이 되었습니다. 20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