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롤렉스 투톤 데이트저스트 구매하기

가짜 시계

롤렉스의 가장 고전적인 옵션은 옐로우 골드와 스틸이지만 스텔라 골드와 화이트 골드 옵션도 있습니다. 일반적인 투톤 구성은 옐로우 골드 베젤, 브레이슬릿 링크 및 크라운이 있는 스틸 기반 롤렉스입니다. 그러나 금이 베젤에만 있고 다른 곳에는 없는 투톤 롤렉스도 복사 시계 있습니다.
Datejust는 구식 케이스, 브레이슬릿 및 아크릴 크리스탈이 특징이기 때문에 빈티지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1970년대 후반과 1980년대 사이에 생산되었기 때문에 날짜 메커니즘을 위한 빠른 설정 기능이 있는 더 높은 템포의 퍼페추얼 캘린더 칼리버 3035와 같은 약간 더 “현대적인” 업그레이드를 활용합니다. 1,000달러를 추가하면 “더 새로운” 빈티지 스틸과 골드 Datejust를 선택하고 개선된 무브먼트의 편리함을 누릴 수 있습니다.
162XX Datejust는 Datejust 16013을 대체하고 더 나은 무브먼트인 3135 칼리버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최신 Datejust 무브먼트는 동일한 28,800 진동수와 편리한 Quickset 기능을 갖추고 있지만 이제 42시간이 아닌 48시간의 파워 리저브를 제공하고 새로운 밸런스 스프링을 비롯한 여러 가지 미세 조정 업그레이드를 제공합니다.
이 세대는 또한 각진 아크릴 크리스털이 아닌 당시의 새로운 긁힘 방지 사파이어 크리스털 덕분에 더욱 세련되고 현대적으로 보입니다. 스틸과 화이트 골드가 특징인 넘버 16234는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는 화이트 메탈 마감 덕분에 가장 활용도가 높은 투톤 데이트저스트 중 하나입니다. 일반적으로 이전 5자리 Datejust 시리즈와 거의 동일한 가격에 재판매되지만 더 내구성이 뛰어난 사파이어와 최신 무브먼트의 고급스러움이 추가되었습니다.
롤렉스는 2005년에 에버로즈라고도 알려진 로즈 골드 시계를 생산하기 시작했으며, 그 뒤를 이어 에버로저 롤레조가 출시되었습니다. 특별한 스틸과 로즈 골드 마감은 패션을 선도하고 다재다능하기 때문에 인기 있는 투톤 Datejust 선택이 되었습니다. 인기 있는 투톤 마감을 특징으로 하는 최초의 6자리 Datejust 시계 중 하나는 Ref. 116231.
5자리 컬렉션과 마찬가지로 신뢰할 수 있는 칼리버 3135는 여전히 케이스 내부에서 뛰고 있습니다. 단, 이 시계의 단단한 링크와 단단한 엔드 링크는 5자리 Datejust의 속이 빈 링크에 비해 이제 손목에서 약간 더 무겁게 느껴집니다. 6자리 컬렉션은 또한 5자리 컬렉션의 테이퍼드 러그가 아닌 고광택 마감 처리된 더 넓고 둥근 러그가 있는 새로운 케이스 스타일을 특징으로 합니다. 시계가 더 현대적으로 보이고 느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