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롤렉스 롤렉스 중 하나에 대한 찬사

복제 롤렉스 시계

복제 롤렉스는 Baselworld의 최신 버전에서 전설적인 Sea-Dweller의 50 주년 기념 에디션을 선보였습니다. 새로운 모델의 예상 부족에도 불구하고 원래의 Double Red Sea-Dweller가 성배로 남아 있기 때문에 복고풍의 비틀기는 모두 롤렉스 팬들을 기쁘게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이제 런던의 권위있는 Project X Designs는 1967 년 원본을 염두에 둔 독자들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외관상으로는 가짜 롤렉스가 새로운 43mm 바다 생물을 현대화하기에는 너무시기 적절하다고 말했을 것입니다. 특히 Cyclops 데이트 렌즈를 추가하면 모델의 간소화 된 외관을 망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롤렉스 시계
Project X 버전은 논쟁의 여지가있는 키 클록 렌즈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싱글 레드”, “MK0”, “MK1″및 “특허 출원 중”으로 다양하게 알려진 최초의 프로토 타입 바다 거주자 “. Project X의 작품은 롤렉스의 업데이트 이전에 Sea-Dweller의 세라믹 베젤 Sea-Dweller 모델을 기반으로합니다. 그것은 최초의 데뷔 연도를 기념하여 단지 67 개의 예로 제한됩니다. 그 영감에 대한 다른 단서 들로는 위조 된 롤렉스 다이브 워치가이 합병증을 처음 다루었을 때의 경의로 된 DATE라는 큰 단어가 포함됩니다. 5 분 마커의 빈티지 patinated 스타일; 케이스 측면에 눈에 보이는 러그 구멍이 있습니다.
이 케이스 백에는 검은 색 에나멜 베젤로 마무리 된 원래 빈티지 ‘싱글 레드’바다 생물의 스타일, 서체 및 위치에 ‘Oyster Gastal Valve’및 ‘Pentent Pending’이라는 단어가 있으며, 각각에 대한 특별 한정판 번호가 있습니다 시계는 다음 형식으로 작성됩니다 : ‘1.67’Project X가 전설적인 롤렉스 모델의 “유산”버전을 제작 한 것은 처음이 아니며, 블랙 아웃 된 복제 시계가 Kanye West 및 Daniel Craig의 손목에 나타났습니다 ,. 사실, 그것은 유명한 “Paul Newman”속성을 통합 한 한정판 버전으로 새로운 cerachrome Daytona라는 또 다른 스매싱 복제본 Rolex 디자인을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