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 복제 시계 구매 가이드 : 드물지만 Unloved 스피드 마스터 회원

replica-rolex-watches-rbig6-51

새해 복 많이 받으신 여러분, 행복한 화요일! 우리는 스피디 화요일을 2012 어딘가에 시작했으며 2012 년 가장 인기있는 주제가되었습니다. 우리는 귀하의 열정과 제출에 대해 매우 감사드립니다! 올해 우리는 스피디 화요일을 계속 지키고 오메가 스피드 마스터와 관련된 몇 가지 훌륭한 정보를 제공하여 독자 여러분, 감사의 표시로 남겨 드릴 것입니다!
Speedmaster Rattrapante가 4 개 (X-33) 대신 3 개의 푸셔를 가지고 있다는 점을 제외하면,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 (42.25mm)는 1998 년에 소개 된 Speedmaster Professional X-33과 닮았습니다. 그러나 그들 중 몇몇은 매우 흥미로 우며 어떤 경우에는 특별히 특별 할 가치가 있습니다. 물론, X-33의 케이스는 티타늄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Speedmaster Rattrapante Chronometer는 나에게 적어도 당시에는 불고있었습니다.
움직임, 오메가 칼리버 3600은 ETA / Valjoux 7750 복제롤렉스 운동을 기반으로했으며 분할 스톱 크로노 그래프가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가죽 스트랩과 일반 Moonwatch 팔찌 (1998/998 참조)와 동일한 스테인레스 스틸 팔찌가있었습니다. IWC는 Double Chrono Flieger 및 Ingenieur 모델을 위해 수정 된 ETA / Valjoux 7750을 사용하기 때문에 드문 일이 아닙니다.
가끔씩 나는 Speedmaster Rattrapante Chronometer를 보았고, 나는 종종 하나 사려고 유혹받는다고 말해야 만한다. 이 시계는 아주 드뭅니다. 그러나 Moonwatch에 비해 상대적으로 낮은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X-33처럼 아주 예쁜 시계는 아니지만 분할 초의 합병증과 부피가 큰 X-33 유형의 케이스가있어 매우 좋은 시계입니다. 소개 당시 Omega Speedmaster Rattrapante 3540.50의 정가는 $ 4400 USD입니다. 따라서 T를 다이얼을 켜고 끄는 두 가지 방법으로 공장을 출항했는지 여부는 알 수 없습니다. WatchFinder.co.uk의 친구들은 2250 GBP (여기)와 놀라운 천공 된 가죽 스트랩 및 접이식 버클로 판매되는 제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SwissWatchExpo는 원래 스테인레스 스틸 팔찌와 함께 $ 2990 USD (여기)를 판매합니다. 커플 Chrono24 여기 더. 균형 이외에, 그들을 특별하게 만드는 많은 요소가 있습니다. 또한 가짜 롤렉스 시계 Speedmaster Rattrapante (3540.30)의 은색 다이얼 버전이 있으며 이탈리아 시장에는 파란색 다이얼이 있습니다. X-33을 할 때 자주 착용 할 것입니다. (실제로 그렇게합니다.) 실제로 큰 구매가되어야합니다.replica-rolex-watches-rbig6-51
Speedmaster Rattrapante는 크기, 모양 및 무게가 확실히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기 때문에 약한 청취자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그것의 주인 Santosh에 따르면, 그것은 시계 열광 자 사이의 훌륭한 대화 제작자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