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복제 HUBLOT 고전 융합 벨 루티의 엿봄

복사 시계

내가 최근에 나타났습니다, 그리고 난 내가 틀렸다 무슨 희망, 그들이 다시 잠시 사용과 같은 HUBLOT 복제 시계는 실제로 이렇게 많은 사랑을받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사실, 그들은 아주 일상 조각 아니에요과 씨족 일부 정말 터무니없는 가격 태그가 붙어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모습을 해낼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 것이 가능하다.
파리 기반의 라벨은 1895 년에 설립하고, 매력적으로 마르셀 프루스트, 진 콕토와 프랭크시나 포함, 유럽과 미국의 잘 구두를 신기로 신발을 판매에 대한 명성을 얻고 있었다. 하지만, 모두가 따라서 전체 HUBLOT의 모습이 실제로 보이는 것보다 쉽게 당겨, 가짜 시계 시계 전문가입니다 기억하십시오. 아마도 가장 유명한 클라이언트는 앤디 워홀이었다 – 벨 루티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 여전히 예술가를 위해 디자인 된 앤디 로퍼입니다.
나는 그들 (당신이이 작품에 좋은 읽기를 찾을 수 있습니다) 아마 사파이어 남은 거 라곤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새로운으로 오는 기억하지 않는다. 오늘 가죽 벨 루티의 명성은 타의 추종을 불허 남아 있고 그것은 로즈 골드의 블랙 세라믹 모델 및 담배 색상의 가죽 블랙 가죽, HUBLOT의 고전적인 융합을위한 한정판 스트랩과 다이얼을 만드는 그 손을 설정 해주기있다. 이 실제로 틈새 시계입니다, 그러나 나의 점은 좋은 HUBLOT 클론 찾기가 쉽지 않다 때문에 나는 상황을 이해합니다. 레이블의 상표 베네치아 가죽은 (는) 절단 및 조립에 패터닝 및 patination에서, 앤디 로퍼, 말, 때처럼 같은 방식으로 처리됩니다.
자신의 복제 시계 중 일부는 진정으로 혁명적 그것에 대해 의심의 여지가 있지만, 그들은 실제로 마케팅 게임까지 당신은 나 한테 물어해야합니다. 다른 벨 루티 서명 클래식 – 담배는 18 세기 서예에서 영감을 디자인으로 새겨 져있는 동안 검은 색 모델의 스트랩은, 결함의 잠재적 인 아름다움의 의도적 환기 인 벨 루티 가스파르 슬래시를 갖추고 있습니다.
경우는 탄소 섬유 패턴으로 스테인레스 스틸 블랙 도금과 일본의 쿼츠 무브먼트를 수용하여 초침 실제로 작은이기 때문에 당신이 좋은 모습을하지 않는 청소 운동이 있지만, 실제로 말할 수없는이 없습니다 그것에. 나는 그래서 당신이 HUBLOT 복제 모두에 대해 무엇의 더 나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으며, 아래의 동영상에 내 게시물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