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싫어했지만 이제는 사랑받는 롤렉스 시계

모조 시계

롤렉스 시계는 존경합니다. 거의 모든 가혹한 수집가는 시대를 초월한 라인, 고전적인 스타일 및 현대적인 엣지를 선호합니다. 그러나 어려운 사실은 모든 롤렉스 시계가 자동으로 히트를 생성하는 것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역사가 우리에게 가르쳐 준 것이 있다면 오늘날 우리가 가장 탐내는 시계 중 일부는 한때 그렇게 인기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 독특한 롤렉스 시계를 살펴보기로 했습니다. 지금은 사랑하지만 예전에는 싫어했던 시계입니다.
오늘날 우리는 모두 롤렉스 데이토나를 사랑하지만, 처음 출시되었을 때 수집가들은 감명을 받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함께 그것을 싫어했다. 롤렉스 데이-데이트 프레지던트(Rolex Day-Date President)는 클래식하고 우아한 매력과 뼈를 부수는 힘의 균형으로 유명합니다. 세계 지도자와 유명인이 모두 착용하는 이 초호화 시계는 항상 18캐럿 골드 및 플래티넘과 같은 귀금속으로 제작되어 세련되고 세련된 외관을 선사합니다. 그리고 1970년대까지 다이얼은 똑같이 세련되고 절제된 디자인과 조화를 이루었습니다.
오늘날 Stella 다이얼은 독특함, 빈티지 매력, 극도의 희소성으로 사랑받는 시장에서 가장 수집 가능한 빈티지 롤렉스 복제 시계입니다. 이 다이얼은 최소한의 수로 만들어졌을 뿐만 아니라 에나멜도 깨지기 쉽기 때문에 상태가 좋은 스텔라 다이얼은 거의 없습니다.
스텔라 다이얼에 대해 말하자면 – 롤렉스는 인기가 높아진 해 중 하나를 사용하여 보급형 클래식인 Oyster Perpetual의 매력을 높인 것 같습니다. 시간과 단순한 다이얼 디자인만 보여주는 OP는 진정한 성장 가치가 없는 “초급” 제품으로 수집가들에게 수년간 무시되었습니다. 글쎄, 이것은 사실이다.
Oyster Perpetual은 저렴한 가격에 안정적인 클래식 제품으로 신인 및 젊은 수집가(주로)에게 브랜드에 입문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롤렉스는 항상 엄청난 가치를 유지해 왔지만, 대부분의 이러한 완전한 시계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치를 추가할 만큼 중요하거나 희귀하지 않습니다. 현재 우리는 롤렉스의 스포츠와 클래식 모델에 집중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롤렉스가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아름답고 기능적인 전문 시계를 만들기 시작했다는 사실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산악인을 위한 익스플로러와 과학자를 위한 밀가우스를 생각해 보세요. 항자성 무브먼트 덕분입니다.
Milgauss는 Rolex 모조 시계 의 독창적인 장인 정신의 탁월한 예이지만, 더 날렵하고 스포티하며 정교한 복제 시계가 모든 주목을 받고 있는 시기에 주로 눈에 띄지 않았습니다. 1950년대 첫 출시 당시에는 간과되기도 했지만, 같은 시기에 꾸준히 인기를 끌었던 서브마리너, 익스플로러, GMT-마스터, 데이데이트 등의 출시와 함께 롤렉스는 창조적 성장을 경험하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주황색 번개 모양의 초침을 보완하는 밝은 주황색 하이라이트로 강조된 Z-Blue 다이얼은 흥미롭고 독특하며 이제 워치메이킹 세계에서 완전히 사랑받고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싱글 다이얼은 우리가 클래식을 바라보는 방식을 완전히 바꾸어 놓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