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지고 있어야 할 블랙 롤렉스 데이트저스트 II

복제 시계Rolex Datejust II 116334는 Datejust 제품 라인에서 가장 독점적이고 뛰어난 변형 중 하나입니다. 가짜 롤렉스 시계의 진정한 아름다움과 우아함을 이끌어내는 스위스의 유명한 시계 제작자가 제공하는 탁월한 시계입니다. 이 시계에 대한 큰 수요는 이 시계의 명성을 통해 부를 축적할 기회를 잡은 많은 위조업자를 끌어들였습니다. 수년에 걸쳐 위조품이 발전하여 실제와 거의 동일한 가짜 시계가 만들어졌습니다. 이러한 차이는 너무 미묘하여 복제본과 실제를 구별하는 것이 상당히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시계의 가장 눈에 띄고 중요한 부품 중 하나인 롤렉스는 독특하고 화려할 뿐만 아니라 완벽하게 정확하고 읽기 쉬운 다이얼을 만드는 데 투자했습니다. 시계 상단에 막대 모양의 발광 물체가 있습니다. 이 발광체는 정품 롤렉스 시계에 비해 덜 밝습니다.
각 시간 표시의 상단, 다이얼 가장자리 근처에는 정품 시계에 해당하는 로마 숫자가 있습니다. 3시 방향의 날짜 창 바로 위에 있습니다. 이것은 시계의 위조 버전의 경우가 아닙니다. 가짜에는 로마 숫자 대신 빛나는 점이 있습니다. 보정도 상당히 다르며 정품 시계는 보정이 더 눈에 잘 띄고 깔끔합니다.
정품과 복제 롤렉스 데이트저스트 116334를 쉽게 비교할 수 있는 곳이 바로 케이스입니다. 돋보기의 도움을 받아도 케이스에서 눈에 띄는 차이가 거의 없습니다. 그들은 모양과 크기가 매우 비슷합니다. 두 시계의 마감도 동일하며 브러시 처리된 부분과 광택 처리된 부분이 결합되어 있습니다.
두 시계의 베젤에는 몇 가지 독특한 요소가 있습니다. 정품 시계답게 베젤을 적절히 마감하여 매끄럽고 장엄한 외관을 제공합니다. 홈은 세심하게 제작되고 완벽하게 정렬됩니다. 레플리카 시계의 베젤 홈은 깔끔하게 정렬되어 있지만, 정품 베젤의 홈보다 약간 거칠다.
크라운은 가짜와 진품을 구별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시계의 또 다른 기능입니다. 크라운의 대부분의 요소는 정품과 가품 모두 비슷하지만 일부 세부 사항이 다릅니다. 주요 차이점은 크라운의 노치에 있습니다. 시계 케이스의 마감은 정품에 비해 약간 거칠습니다. 그러나 상징적인 롤렉스 왕관과 왕관의 크기는 같아 보입니다.